엽기떡볶이, 저소득가정 및 위기가정, 독거노인 위해 '엽떡(엽기떡볶이) 핸디선풍기' 500대 기부
상태바
엽기떡볶이, 저소득가정 및 위기가정, 독거노인 위해 '엽떡(엽기떡볶이) 핸디선풍기' 500대 기부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9.04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 블루, 핑크 총 3가지 색상의 엽떡 핸디선풍기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는 매운맛 떡볶이의 원조, (주)핫시즈너의 프랜차이즈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국내 저소득 가정의 아동을 위한 물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지원되는 엽떡(엽기떡볶이) 핸디 선풍기는 총 500대로 화이트, 블루, 핑크 총 3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이는 기존 동대문엽기떡볶이 이벤트 시 제공됐던 제품과는 다른 일반형 제품으로 별도의 로고도 부착되어 있지 않다.

핫시즈너 관계자는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그간 받아온 성원에 힘입어 저소득가정 및 위기가정, 독거노인 등 우리 내 이웃들을 위해 물품 기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본사 차원의 기부 활동을 늘려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주)핫시즈너 엽기떡볶이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 충족을 위해 끊임없는 변화를 추구한 결과 올해도 어김없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분 1위를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