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 & 소울'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엔씨, '블레이드 & 소울'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0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에서 추석을 맞아 ‘보름달에 소원을’ 이벤트를 오늘(4일)부터 진행한다.

‘보름달에 소원을’은 게임 안에서 획득한 ‘소원 상자’를 ‘소원 열쇠’로 열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0월 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소원 상자’는 접속 보상, 일일 도전, 낚시 콘텐츠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소원 열쇠’는 신석샵에서 매일 5개씩 무료로(0신석) 구매할 수 있다.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100신석에 매일 3개씩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는 60포인트로 매일 3개씩 추가 교환이 가능하다.

블소 이용자는 ‘소원 상자’를 ‘소원 열쇠’로 열면 ▲‘보름달 주화’ ▲‘일일도전 주 보급품’ ▲‘무기 성장 주화’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보름달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추석 맞이 신규 의상 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PC방 포인트를 사용해 추석 맞이 신규 소환수 의상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추석 연휴 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미션 기간’을 진행한다. 특별 미션 기간 중 2일 이상 접속 시, 성별, 종족, 외형 변경 이용권에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 3종이 지급된다. 4일 모두 접속하면 신규 환영무기(연꽃 환영무기, 백화 환영무기)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던전 공략 이벤트 ‘화룡과 FEVER TIME!’에 오늘(4일)부터 1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거대보스 던전 ‘화룡의 둥지’에 입장해 보스 몬스터 ‘화룡’을 처치하면 퀘스트 클리어 보상으로 ▲경험치 60만 ▲‘화룡비늘’ 4개를 받는다. 드랍 보상 수량도 기존보다 2배로 늘어난다. 매일 오후 10시에 ‘화룡의 둥지’ 입장 시 참여 요일에 따라 ‘화룡 피버타임 광석 쿠폰’ 또는 ‘화룡 피버타임 휘석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