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팀 대항전 '엘림스 스마일 진영' 우승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프론티어 팀 대항전 '엘림스 스마일 진영' 우승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의 여름방학 업데이트 테마인 ‘테일즈 프론티어’와 함께 시작됐던 ‘프론티어 팀 대항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4일(수)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달 31일과 지난 1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진행됐다. 각 지역별 예선을 거친 최고 실력자 64명이 참가해 엘림스 스마일과 카인 등 각 진영별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펼쳤다. 이번 대회는 지난 2월 아카데미 팀 대항전에 이은 두번째 단체전으로 참가 선수들의 참여율과 대회에 임하는 각오가 남달랐다. 대회 현장뿐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한 응원의 댓글도 양 진영으로 나뉘어 서로간의 신경전도 읽을 수 있었다.

특히, 서울에서 진행된 대회는 엘림스 스마일 진영이 1차전을 패한 상황에서도 서로의 호흡을 맞춰 2차전에서 역전하며 우승을 차지하여 팀 대항전만의 묘미를 선보였다. 부산에서도 엘림스 스마일 진영이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진영별로 최고의 실력을 보여준 유저명 ‘소문’, ‘으윾’(이상 엘림스 스마일), ‘증거’, ‘증식’(이상 카인) 등 4명의 선수들을 MVP로 선정, 별도의 시상식도 가졌다.

우승을 차지한 엘림스 스마일 진영 선수들에게는 ‘우승진영 월계관’과 ‘2nd 레전더리 변경권’, ‘문화상품권 10만원 권’ 등을 참가자 전원에게 수여됐다. 패배한 카인 선수들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오프라인 대회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타락한 천사의 주머니’, ‘탐험왕의 보물’, ‘여우 신령 상자’ 2개 등이 지급됐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