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이륜차 교통안전환경 위한 ‘라이프캡 캠페인’ 실시
상태바
KB손해보험,이륜차 교통안전환경 위한 ‘라이프캡 캠페인’ 실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9.04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에 참석한 KB손해보험 양종희 사장(맨 왼쪽)과 이용표 서울지방경찰청장(맨 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3일 ‘제 1회 이륜차 안전운행 한마음대회’를 개최하고 ‘라이프캡(Life Cap) 캠페인’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KB손해보험 양종희 사장(맨 왼쪽)과 이용표 서울지방경찰청장(맨 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은 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서울지방경찰청과 함께 이륜차 교통안전사업인 ‘제1회 이륜차 안전운행 한마음대회’를 개최하고 이와 함께‘라이프캡(Life Cap)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KB손해보험 양종희 사장과 이용표 서울지방경찰청장을 비롯한 도로교통공단, 교통안전공단, 안전보건공단, 배달업체 대표 및 이륜차 라이더 등15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륜차 라이더 및 소상공인들에게 ‘라이프캡’이라 불리는 안전헬멧과 안전스티커를 전달하는 행사도 함께 열렸다.

이번에 진행된 ‘라이프캡 캠페인’은 생명을 지키는 안전헬멧 750여 개를 이륜차 라이더 및 소상공인들에게 전달하고 안전운전을 염원하는 문구와 함께 빛을 반사해주는 안전스티커를 부착해 줌으로써 이륜차 사망사고를 감소시키고 안전한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KB손해보험의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KB손해보험 양종희 사장은 “안전한 이륜차 교통 환경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보험 서비스라는 본업 이외에도 사회적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공익적인 캠페인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