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품, 고소한 맛과 향의 기름 제품으로 세텍메가쇼 관람객 유혹
상태바
한식품, 고소한 맛과 향의 기름 제품으로 세텍메가쇼 관람객 유혹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9.0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고소한 맛과 향을 가진 한국 고유의 참기름을 선보이는 한식품(대표 김선교)이 지난 9월 1일 성황리에 종료된 세텍메가쇼에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한식품이 참가한 세텍메가쇼는 2014년부터 SBA와 메가쇼 사무국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종합소비재 전시회로서, 많은 관람객과 바이어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세텍(SETEC) 대표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20여 개 기업, 380개 부스로 구성되었으며, 5만여 명의 일반 관람객과 바이어가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메가쇼에 참가한 한식품이 선보인 제품은 가정 및 업체를 아우르는 다양한 참기름 라인 제품으로서 깨끗한 환경에서 직접 제조, 유통하여 신뢰도가 높고 양질의 원료를 최적의 품질관리를 통하여 선보이며 식자재 시장과 단체급식업체 등에 납품하고 있다.

참기름 시장에서 제품의 질에 대한 신뢰를 구축한 한식품이 이번 세텍메가쇼에 참가하여 선보인제품은 최근 고객들의 요청이 많은 선물세트 제품으로서, 홍화씨기름, 생들기름, 들기름, 참기름, 아몬드기름, 고추맛기름 등 약 6가지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생들기름과 참기름, 2종에서 8종의 참기름을 통합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운영하고 있다.

한식품 관계자는 "내 가족의 식탁에 올릴 수 있는 식품’을 모토로 설립된 한식품은 깨끗한 원재료를 사용하여 압착한 기름을 가정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양의 디자인 용기로 포장하여 선물세트로 구성하였습니다. 업체용의 대용량에서 고객을 위한 소용량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한식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라고 밝혔다

깔끔한 참기름으로 신뢰도 있는 브랜드 한식품의 기름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