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넷, 전주 김치 꽃지 HMR 등 다양한 특산물 제품으로 메가쇼 참가해 눈길
상태바
팜넷, 전주 김치 꽃지 HMR 등 다양한 특산물 제품으로 메가쇼 참가해 눈길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9.0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가 지난 8월 29일(목)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된 ‘세텍메가쇼 2019 시즌 2’를 메가쇼 사무국과 함께 개최하였다.

메가쇼는 SBA와 ‘메가쇼’ 사무국이 2014년부터 공동 주최하는 종합소비재 전시회로서, 많은 일반 관람객과 바이어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세텍(SETEC) 대표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20여 개 기업, 380개 부스로 구성되었으며, 약 5만여 관람객이 방문하여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전시에 참가한 팜넷(이사장 최태환)은 농수산물의 생산과 소비의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지역의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바르게 공급하고자 설립되었다. 지역의 생산 주체들이 자립적으로 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실행 위주의 마케팅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이다.

팜넷이 이번 메가쇼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무주 천마를 비롯한 전주 김치 꽃지 제품이다. 이 중 전주 김치 꽃지는 전주 김치와 풍부한 해산물을 통해 선보이는 ‘해물김치볶음밥’ 과 ‘김치돈육두루치기’제품을 선보였다. 고품격 전주 김치와 100% 국내산 쌀과 보리, 그리고 다양한 해물이 포함된 ‘해물김치볶음밥’은 전자레인지에 4분 정도 데우거나 직접 팬에 볶아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HMR 제품으로 전주 김치의 맛을 한껏 살려 출시되었다.

국산 원재료를 활용한 고품격 전주 김치로 만들어내는 볶음밥과 함께 선보이는 김치돈육두루치기는 전주 김치와 국내산돈육으로 선보이는 매콤한 맛의 제품으로 간편한 조리방식으로 고퀄리티의 안주와 덮밥을 만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이 역시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져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팜넷 관계자는 “이번 메가쇼 참가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은 전국 각지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들로서, 이번 메가쇼는 ‘전주김치 꽃지’의 신제품 ‘해물김치볶음밥’과 ‘김치돈육두루치기’와 무주천마,  말리니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참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신선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메가쇼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었던 팜넷의 다양한 제품들은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