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라벌막창, 막창의 고소함을 간편하기 즐기는 제품으로 ‘세텍메가쇼’ 참가
상태바
서라벌막창, 막창의 고소함을 간편하기 즐기는 제품으로 ‘세텍메가쇼’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9.0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 된 ‘세텍메가쇼’에 '서라벌 막창(대표 조준수)'이 참가해 막창과 닭발 HMR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펼쳐진 이번 전시는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장영승)와 메가쇼가 2014년부터 공동주최하는 종합소비재 전시회로서, 일반 관람객과 바이어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320여 개 기업이 참가한 이번 전시는 약 5만여 명의 일반 관람객과 바이어가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서라벌 막창은 올바른 먹거리 문화에 대한 노력과 열정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다변화되고 있는 외식문화의 트랜드와 해외 수요층들 늘어남에 따라 국내뿐만 아니라 수출을 준비중인 서라벌막창은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판로 개척확대를 위해 참가하였다.

서라벌막창이 이번 전시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대표 제품이라 할 수 있는 막창 HMR 제품으로, 제품의 대중화를 위한 연구 개발을 지속해 오며 “깨끗한 막창, 맛있는 막창”을 넘어서 “똑똑한 막창”으로 진화한 제품이다. 250도의 오븐에서 12분~15분 정도의 초벌로 구운 다음 냉동 포장 보관된 제품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으며 소포장으로 이동성이 편하고 가정식, 야외활동, 캠핑 등 다양한 장소와 시간에 즐길 수 있는 서라벌 막창 HMR 제품은 원육의 특유한 냄새를 최소화한 고소한 맛이 장점이다.

서라벌막창 관계자는 "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식품 문화를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서라벌막창은 트랜드에 따른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청결한 자동화 세척의 공정시스템 운영과 축산 HACCP 인증을 통해 최상의 육질로 만들어진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대구 막창의 맛을 전국과 세계로 전달하는 서라벌 막창의 제품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