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리니지2M 광고였어?"...역대급 퀄리티에 2천만뷰 돌파
상태바
"이게 리니지2M 광고였어?"...역대급 퀄리티에 2천만뷰 돌파
  • 이재덕
  • 승인 2019.09.0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니지2M'이 나오기도 전인데 광고에서 대박을 쳤다. 

지난 22일 엔씨소프트가 공개한 '리니지2M'의 티저 영상이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

이 영상은 6일만에 1,000만 조회수(View)를 달성했고, 3일 오전 11시 기준 조회 수 2,200만건을 넘어서며 리니지2M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이용자들이 가장 관심을 보인 것은, 음악이다. 유저들은 "웅장하고 영상미 역대급이라 무슨 광고지 하고 넋놓고 보고 있었는데 리니지2M이 나와서 놀랐다", "익숙하고 아련한 리니지2 OST다. 이 OST 말고 다른 OST도 찾아봤다", "노래 너무 좋은듯, 갑자기 잊고 있던 리니지2 느낌이 찬다"며 칭찬했다. 

엔씨(NC)는 원작 리니지2의 유명 OST 중 하나인 ‘운명의 부름(The Call of Destiny)’을 테마로 티저 영상을 제작했다. 운명의 부름(The Call of Destiny)은 2003년 리니지2 오픈과 함께 실시된 첫 번째 업데이트 ‘혼돈의 연대기(Chaotic Chronicle)’의 OST이자, 리니지2의 메인 테마곡이다. 리니지2를 대표하는 곡인 만큼 원작을 즐겨본 이용자라면 누구나 귀를 기울일 수밖에 없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