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 아름다움을 더하다' – 앤나코스메틱 ‘BMBCO’ 세텍메가쇼 참가해 눈길
상태바
'아름다움 아름다움을 더하다' – 앤나코스메틱 ‘BMBCO’ 세텍메가쇼 참가해 눈길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9.0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 미디어 제공>

서울산업진흥원 SBA(대표 장영승)가 중소기업과 소비자들의 활발한 소통 교류를 위한 '세텍메가쇼'를 전시기업 '메가쇼'와 공동으로 8월 29일부터 지난 9월 1일까지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진행했다.

세텍메가쇼는 2014년부터 SBA와 메가쇼가 공동개최해온 종합소비재 전시회로, 이번 전시회는 320여 개 기업이 380여 부스로 참가했으며, 메가리빙&키친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메가패션쇼, 메가라이프스타일쇼 등 5개 카테고리 구성으로 아이디어 상품과 농수산물, 힐링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로 진행되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앤나코스메틱(대표 박선미)의 화장품 브랜드 ‘BMBCO’는 `아름다움에 아름다움을 더하다`라는 아이덴티티를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는 자연 유래 화장품 브랜드이다. 친환경과 저자극성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합성 계면활성제와 화학 방부제 사용을 배제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개발과 함께 홈페이지에 제품 정보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전시를 통해 선보인 비엠비코의 ‘퀸79 노블 골드 세럼(QUEEN 79 NOBLE GOLD SERUM)’은 항산화와 미백효과를 가진 순도 99.9%의 순금이 500ppm 함유되어 있다. 스킨으로 피부결 정리 후 사용하면 되며, 피부 속 당김을 막아주는 수분을 피부 속 깊게 침투 시켜 장시간 촉촉함이 유지되기 때문에 화장이 들뜨거나 무너지지 않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인 넥쿨 휴대용 선풍기는 비엠비코를 유통하는 신윤아이케이의 제품 중 하나로 목걸이형 디자인을 통해 두손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 제품이다. 7개의 포인트에서 나오는 시원한 바람을 목을 통해 분사하여 체온을 낮춰주면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일상생활의 편리함을 더 해주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앤나코스메틱 관계자는 "건강한 화장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년간 개발에 매진한 브랜드 BMBCO는 친환경성과 저자극성으로 고객분들에게 편안함을 드리고자 출시되고 있는 화장품입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화장품 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BMBCO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라고 밝혔다.

비엠비코의 보다 다양한 제품은 스마트스토어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