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가슴 따뜻한 소개' 주제로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상태바
신세계TV쇼핑, '가슴 따뜻한 소개' 주제로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0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 주제는 ‘가슴 따뜻한 소개’...신세계 계열사 PB 상품 선택해 영상으로 제출

신세계TV쇼핑이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모바일 콘텐츠 분야를 강화한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0월 13일까지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는 '제2회 미디어 커머스 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이 주최하는 '제2회 미디어커머스 영상 콘텐츠 공모전' 포스터.

신세계TV쇼핑은 유통과 미디어가 결합된 T커머스 업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알리고,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크리에이터 발굴을 위해 작년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했다.

올해는 ‘신세계 그룹의 사회적 책임(CSR) 실현’이라는 취지 아래 ‘가슴 따뜻한 소개’를 영상 주제로 선정했다. 신세계 계열사의 상품을 감각적인 시각으로 풀어내고, 고객에게 감동을 전달하는 스토리가 평가기준이 된다.

공모전 지원자는 피코크, 일렉트로맨, JAJU 등 신세계 그룹의 자체 브랜드(PB) 혹은 자체 브랜드의 상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고, ‘따뜻함’과 ‘온정’, ‘고객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소개 영상을 제작하여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결과는 오는 10월에 발표할 예정이며, 모두 5팀의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대상 1팀 300만원, 금상 2팀 각 100만원, 은상 2팀 각 50만원) ‘오싹한 라이브’, ‘오스타’ 등 신세계TV쇼핑의 대표 미디어 커머스 방송 제작에 참여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임성신 신세계TV쇼핑 미디어 커머스팀 부장은 “신세계TV쇼핑은 모바일 콘텐츠 분야를 강화하고 창의력 있는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지난 2018년 공모전을 통해 현재 함께 일하고 있는 동료를 만났고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도 아이디어로 무장한 뛰어난 인재들과 인연이 닿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