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추석맞이 대고객 서비스…휴게소 모바일뱅크 운영
상태바
DGB대구은행, 추석맞이 대고객 서비스…휴게소 모바일뱅크 운영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9.0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마트·백화점 사용 시 상품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휴게소 모바일뱅크 운영, 대구은행BC카드 사용 시 상품권 증정 등 대고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0일에서 12일까지 사흘간 칠곡 동명휴게소 춘천방향에서 대구은행 이동점포 금융서비스를 실시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은행업무용 특수차량에서 명절 신권을 교부할 예정이며 ATM기기도 이용할 수 있다.

추석 선물,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기 위해 대형 마트나 백화점을 이용하는 대구은행BC카드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구백화점대백프라자 이용 시 구매금액에 따라 5000원·1만원·2만원 상품권을, 현대백화점의 경우 1만원·2만원 상품권을, 롯데백화점(대구·상인점)에서 10만원·2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 대비 5%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이용고객에게는 10만~100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품권이 증정되며 각 유통사별 실시 날짜 등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해 명절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폭염이 지나가고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는 고객들과 함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모두가 즐겁고 넉넉한 한가위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