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도 할만한 게임" 블루포션 '에오스레드' 매출 2위
상태바
"무과금도 할만한 게임" 블루포션 '에오스레드' 매출 2위
  • 이재덕
  • 승인 2019.09.0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2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매출순위 2위를 달성했다.

'에오스 레드'는 28일 정식 출시 6일 차인 2일 하루만에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했다는 점에서 이례적이다.

'에오스 레드'는 런칭 전, 공식 커뮤니티의 <PD브리핑>을 통해 런칭 이후 서비스 운영방향을 발표했다. 특히 런칭 초반 단기 매출을 올리기 위한 기간한정 고효율 패키지 판매나 매출유도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겠다고 발표했으며, 실제로 '에오스 레드' 상점에는 흔히 볼 수 있는 런칭 기념 패키지나 상품 팝업 등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또한 무기뽑기가 없는 유료화 모델로 인해 거래소가 활성화되고, 무소과금 유저들도 할 만한 게임이라는 호응을 받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레드의 이러한 서비스 및 과금 정책에 유저분들이 많이 공감을 해 주셨으며, 그 결과로 얻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순위 2위의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에오스 레드'의 PD를 맡고 있는 신현근 대표는 “유저분들이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아직 런칭 초반이라 부족한 것이 너무 많다. 유저분들의 말씀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전해주시는 소중한 의견들을 토대로 빠르게 개선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 고 말했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