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농축협 창구형 新전자청약시스템' 시행
상태바
NH농협생명, '농축협 창구형 新전자청약시스템' 시행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9.0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생명)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이 오는 2일 농축협 창구에 특화된 '농축협 창구형 新전자청약시스템'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농축협 창구형 新전자청약시스템'이란 창구직원이 사용하는 통합단말기와 연결된 터치모니터 화면을 통해 고객이 손쉽게 동의서 작성, 전자청약까지 가능한 농축협 창구에 특화된 새로운 전자청약 방식이다.

전자펜으로 고객이 직접 서명할 수 있는 터치모니터는 직원의 단말기와 연결돼 상품추천부터 전자서명까지 논스톱으로 활용 가능하다.

상담 직원의 모니터와 같은 화면을 제공하는 터치모니터를 통해 직원은 포인터기능 등을 활용, 중요내용을 정확히 설명할 수 있으며, 고객은 설명을 들으며 서류 내용을 찾아봐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직관적인 이해가 가능하다.

'농축협 창구형 新전자청약시스템'을 통한 청약은 기존 태블릿PC를 이용한 전자청약보다 처리 속도가 향상됐고, 전자기기 활용이 낯선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고객 정보보호 강화를 위해 터치스크린 내 보안필름을 장착했다.

NH농협생명 홍재은 대표이사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 맞춰 농축협을 찾아주시는 고객도, 상품을 소개하는 직원도 더욱 편리한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한 시스템”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