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케빈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희귀난치병 환아 돕기 후원금 기부
상태바
슈퍼밴드 ‘케빈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희귀난치병 환아 돕기 후원금 기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8.31 12: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비주얼베이직>

희귀난치병 환아의 치료비 등을 지원하고 사회적 약자를 돕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회장 송창익)은 Mnet의 음악 예능‘슈퍼스타K 7’과 JTBC의 음악 예능 ‘슈퍼밴드’에 출연한 케빈오가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케빈오는 지난 8월 29일(목) 후원금 지원 날짜에 맞춰 829만원의 금액을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기부하였다. 재단은 2006년도부터 사회복지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희귀난치병 환아의 치료비와 생활비 지원을 역점으로 매달 서울시 노숙인들의 지원사업과 독거 어르신 돕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 7의 우승자로 데뷔한 케빈오는 세련된 무대 매너와 음악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선보이며 포크와 록을 기반으로 하여 모던한 음악 스타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뉴욕 태생인 케빈오는 그곳에서 겪어 왔던 경험을 토대로 도시의 화려함과 고독을 음악 곳곳에 표현하고 있으며, 2018년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서브레이블 비주얼베이직 (VisualVasic)의 첫 멤버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얼마 전 JTBC 프로그램 ‘슈퍼밴드’ 종영 후 전국 투어 콘서트 및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의 송창익 회장은 “ 케빈오의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이 케빈오의 다양한 매력을 방송을 통해 알고 계시리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음악을 통해 더 많은 분께 케빈오의 매력이 알려졌으면 합니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뜻깊은 후원이 유익하게 사용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무가3 2019-08-31 14:42:46
방송에서도 봤을때도
배려심 많은 뮤지션이라 느꼈었죠.
앞으로 좋아하는 음악할 기회가
더 많이 주어졌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언제까지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