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맛집 힐링 장소로 선정된 브런치 카페 '브레드쏭'
상태바
남양주 팔당 맛집 힐링 장소로 선정된 브런치 카페 '브레드쏭'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8.3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과 평일 상관없이 팔당을 찾는 사람들은 날로 늘어나고 있다. 서울과도 거리가 가까워 가볍게 힐링을 하러 다녀오기에도 좋은 장소로 유명해 가족들이나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팔당에서부터 양평 두물머리까지 자전거를 타고 이동 할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잘 알려져 있는 곳으로 양평 두물머리에 도착하면 세미원, 더그림과 같은 수목원도 있으며 자연경관이 수려한 곳이기에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장소이다. 특히 사진작가라면 필수로 방문을 하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이 외에도 남양주 팔당 가볼만한곳으로는 물의정원, 산들소리 수목원, 남양주 종합촬영소, 정약용 유적지, 다산 생태공원, 모란미술관, 몽골문화촌 등 다양한 명소들이 있다.

이처럼 데이트도 즐기고 힐링도 즐기기 위해 남양주를 방문하는 가족들과 연인들이 빼놓지 않고 필수로 방문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으로 알려진 브런치 카페 '브레드쏭' 이다.

'브레드쏭' 은 루프탑이 있는 카페로 남양주나 팔당에서는 최적의 힐링 장소로도 선정될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카페라는 곳에 맛집이라는 단어가 생소할수도 있지만 '브레드쏭' 은 다르다. 매일 당일 아침 직접 만들어내는 신선한 빵이 그 주인공이다.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저온숙성을 시켜 만들어지며 이 빵의 특징 중 한가지가 빵을 만든 직후에도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시켜 하루동안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이 많은 곳인만큼 양평 두물머리 맛집 혹은 하남 스타필드 맛집, 하남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으로 루프탑에서는 멋진 한강이 모습까지 조망 할 수 있는 곳이다.

 

남양주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즐비해 있다. 대표적으로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리노, 하우스 베이커리, 베이커리 씨어터 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브레드쏭' 은 최근 미사 맛집과 구리 맛집으로도 잘 알려지며 그 범위를 더욱 넓히고 있다.

휴가가 끝났다고 아쉬워 하지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가까운 곳에서 힐링을 원한다면 '브레드쏭' 을 찾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