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3 '몬스터슈퍼리그', 슈퍼 진화 스타몬 와일드팽 및 챔피언스리그 업데이트
상태바
433 '몬스터슈퍼리그', 슈퍼 진화 스타몬 와일드팽 및 챔피언스리그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3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모바일 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 슈퍼 진화 스타몬 2종과 ‘챔피언스리그’를 업데이트했다.

‘와일드팽’은 일곱 번째로 추가된 슈퍼 진화 스타몬이다. 슈퍼 진화 시 ‘천공의 마수 와일드팽’·’천공의 마수 펜릴’이 되며 외형이 화려하게 변화하고 공격력·체력·방어력 등 능력치가 상승한다. 또 강력한 광역 공격 기술 ‘마수의 심판이다’가 사용 가능해진다.

그리고 신규 4성 스타몬 ‘미니 카밀라’가 추가됐다. ‘미니 카밀라’는 내달 6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포획·합성 페스티벌에서 획득할 수 있다. ‘미니 카밀라’는 빛·어둠 속성으로만 등장하며 진화 시 ‘견습생 카밀라’·’대상인 카밀라’로 진화한다. 초월 시 적의 약점을 노출해 가하는 피해를 증폭시키고 강한 체력을 바탕으로 한 기술을 전개한다.

또 ‘챔피언스리그’가 업데이트됐다. ‘챔피언스리그’는 새로운 PvP 리그로 스타몬으로 3개의 덱을 구성해 이용자간에 3판 2선승의 규칙에 따라 승패를 가리는 콘텐츠다. 공격 덱은 총 12마리의 스타몬으로 구성할 수 있고 방어 덱은 최대 15마리까지 배치 가능하다. ‘챔피언스리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매달 진행되는 시즌에서 기록한 승점과 등급에 따라 스타젬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인벤토리와 게임 내 재화의 최대 보유량이 증가되는 등 유저 편의성이 강화됐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