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타운하우스’ 휘페스타43, ‘전원주택 어벤져스 3인방 이름 맞히기’ 경품 이벤트
상태바
‘양평 타운하우스’ 휘페스타43, ‘전원주택 어벤져스 3인방 이름 맞히기’ 경품 이벤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8.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 전원주택 ‘휘페스타43’이 설계, 시공, 인테리어 전문가의 이름을 알아맞히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휘페스타43’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전원주택 어벤져스 3인방’으로 불리는 이들 전문가의 이름을 댓글로 게시하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1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휘페스타43]
[사진제공=휘페스타43]

휘페스타 공식 SNS 계정에 팔로우,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9월 18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총 3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휘페스타43 측은 “자연과 공존하며 사람과 어울리는 고품격 주거문화 양평타운하우스 휘페스타43의 맞춤형 설계와 첨단 IOT시스템을 통해 가족이 휴식과 행복을 책임지는 설계, 시공, 인테리어 총괄 전문가들의 이름을 알아맞히면서 전원주택 문화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양평군 양서면 목왕리의 랜드마크로 떠오른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휘페스타43’은 ‘휘게’(Hygge)와 ‘페스타’(Festa)의 개념을 적용해 새로운 주거문화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가고 있다.

편안함, 따뜻함, 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와 노르웨이어 ‘휘게’는 도심 속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이 집이라는 공간을 통해 가족, 친구, 공동체와 함께 어울리며 행복을 찾는 문화를 도입해 전원주택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