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마켓, ‘쿠캣 복숭아 시리즈’ 신제품 4종 출시 “갓 딴 국내산 제철 복숭아 한가득”
상태바
쿠캣마켓, ‘쿠캣 복숭아 시리즈’ 신제품 4종 출시 “갓 딴 국내산 제철 복숭아 한가득”
  • 최장원 기자
  • 승인 2019.08.31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캣이 운영하는 쿠캣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은 올 여름 수확한 국내산 제철 햇복숭아를 한가득 담은 ‘쿠캣 복숭아 시리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쿠캣 복숭아 시리즈는 경상북도 영덕군 해발 400m 고지를 포함해 전국 각지의 복숭아 농장에서 올해 갓 수확된 신선한 복숭아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100%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조된 수제품이라는 점이 특징.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쿠캣 핑크 복숭아 병조림’, ‘쿠캣 백도 복숭아 병조림’, ‘쿠캣 천도 복숭아 병조림’, ‘쿠캣 핑크 복숭아청’ 등 총 4종으로, 이중 '쿠캣 천도 복숭아 병조림'은 ‘복숭아 병조림 3종 선물세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쿠캣 핑크 복숭아 병조림은 잘 익은 분홍 속살이 선명한 복숭아만을 골라 담은 제품이다. 하얀 과육이 인상적인 쿠캣 백도 복숭아 병조림의 경우, 무르지 않은 제철 복숭아의 아삭한 식감이 가장 잘 살아있다. 마지막으로, 복숭아 병조림 3종 선물세트로만 즐길 수 있는 쿠캣 천도 복숭아 병조림은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매력적이다. 3종 병조림 모두 1병(500g)에 껍질과 씨를 제거한 3~4개 분량의 복숭아 과육을 꽉 채운 넉넉한 양을 자랑하며, 배송 직후에 즐긴다면 햇복숭아 특유의 아삭함을, 한 달 가량 냉장 보관한다면 한층 달큰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쿠캣 핑크 복숭아청은 햇복숭아를 레몬과 설탕만으로 자연 발효시킨 제품이다. 풍부한 복숭아 과즙에서 터져 나오는 새콤달콤함이 일품. 복숭아 향 가득한 에이드, 요거트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쿠캣마켓은 쿠캣 복숭아 시리즈의 론칭을 기념해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제품 가격은 쿠캣 핑크 복숭아 병조림과 쿠캣 백도 복숭아 병조림이 개당 8500원, 쿠캣 핑크 복숭아청은 6900원이다. 맛과 편리함은 물론, 고급스러움까지 갖춰 센스 만점 선물로 안성맞춤인 ‘쿠캣 복숭아 병조림 3종 선물세트’은 2만4900원이다.

한편, 쿠캣마켓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한가위 연휴 기간 동안 회원가입한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추후 쿠캣마켓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등에 공지될 예정이다.

최장원 기자  jangb0120@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