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명품시계 프레드릭 콘스탄트, KLPGA 공식 타임키퍼 조인
상태바
럭셔리 명품시계 프레드릭 콘스탄트, KLPGA 공식 타임키퍼 조인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8.2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리더 권영대 대표와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
스타일리더 권영대 대표와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

럭셔리 명품시계  프레드릭 콘스탄트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회장 김상열)의 공식타임키퍼로 선정됐다.

프레드릭 스탄트의 공식 수입 업체 스타일리더(대표이사 권영대)는 29일 KLPGA 사무실에서 스폰서십 조인식을 가졌다.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KLPGA의 공식 타임키퍼로서 KLPGA 정규투어의 정확한 시간을 제공한다. 앞으로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로고는 KLPGA투어의 중계 방송,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각종 미디어뿐만 아니라 대회장의 파트너보드, 시계탑 등을 통해 온, 오프라인에 노출된다.

스타일리더 권영대 대표는 “골프 애호가로서 KLPGA의 공식 타임키퍼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노력과 열정의 대표 아이콘인 KLPGA 선수들과, 그 땀으로 이루어지는 KLPGA의 대회들은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브랜드 이념인 ’라이브 유어 패션(Live Your Passion)’과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세계적인 시계 브랜드인 프레드릭 콘스탄트와 KLPGA의 공식 타임키퍼로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최근 골프는 시간의 개념이 중요해지고 있다. 명품 시계 브랜드인 프레드릭 콘스탄트와 함께 더욱 박진감 넘치는 KLPGA투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 많은 사람들이 럭셔리 시계의 아름다움을 누리게 하자’는 철학 아래 합리적인 가격으로 럭셔리한 시계를 제공하는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재능과 도전정신으로 가득 찬 젊은 시계 장인 프레드릭 슈라이너와 콘스탄트 스타스의 만남으로 1904년 설립된 명품 시계 브랜드다.

콘스탄트 스타스의 4대손이자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사장인 피터 스타스가 1988년 지금의 모습을 확립해 브랜드 정통가치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06년부터 스타일리더가 독점적으로 수입해 전국 백화점 및 로드샵 42개와 면세점 12개의 매장을 통해 유통하고 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