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넥슨 ‘메이플스토리’,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29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먼저,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하고 ‘도깨비 엽전’을 얻을 수 있는 ‘두깨의 도깨비 방망이’에 참여하면, 하루 최대 200개 ‘도깨비 엽전’과 ‘보름달 메밀묵’ 1개 획득이 가능하다.

‘도깨비 엽전’과 ‘보름달 메밀묵’을 모으면 ‘도깨비 야시장’ 내 ‘두두리 제련소’, ‘옥비네 보석상’, ‘섶이네 포목점’, ‘짜루네 만물상’ 상점에서 캐릭터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함께 이벤트링, 데미지 스킨, 라이딩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141에서 199레벨까지 캐릭터는 NPC ‘깹이’에게 ‘도깨비 엽전’ 100개을 지불하면 최대 10레벨 상승 효과가 있는 ‘깹이의 요술 방망이’를 하루 2번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도깨비 엽전’을 누적 지불하면 ‘태풍 성장의 비약’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경험치를 제공하는 ‘잠비네 꿈 가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9월 15일까지 프리미엄 PC방 이벤트를 통해 아케인리버 일일 콘텐츠 완료 보상 2배 혜택을 제공한다. 8월 30일부터 9월 19일까지는 PC방 누적 접속 시 ‘블랙 큐브 10개 교환권’, ‘3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PREMIUM 칭호 교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추석 시즌을 맞아 9월 25일까지 큐브류 아이템을 25% 할인한 ‘한가위 큐브팩’과 루나 쁘띠 2기 ‘빅토리’, ‘글로리’, ‘쁘띠 포니’ 펫을 획득할 수 있는 ‘루나 크리스탈’, ‘EXP부스트 링 10%’가 포함된 코디 패키지 4종 등 특별 아이템을 선보인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