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퍼시픽항공 "인천-클락 신규 취항 기념 특가"... 왕복 22만원대
상태바
팬퍼시픽항공 "인천-클락 신규 취항 기념 특가"... 왕복 22만원대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8.2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2일부터 인천-클락 매일 운항
- 팬퍼시픽항공, 전 노선 15kg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 제공

팬퍼시픽항공이 인천-클락 신규 취항 기념으로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퍼시픽항공은 10월2일부터 인천-클락 노선에 매일 운항 일정으로 신규 취항하는 것을 기념하며 왕복 항공권을 22만2900원부터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특가 판매조건은 유류할증료 및 각종 세금 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 운임 기준이다.  

필리핀 클락은 인천에서 약 4시간 이내의 비행 시간이 소요되는 가까운 목적지이며 클락 공항에서 대부분의 주요 리조트와 호텔로 30분내 이동이 가능하다. 

[사진 팬퍼시픽항공]
[사진 팬퍼시픽항공]

기본적으로 가성비 좋은 골프장이 많아 골프 여행지로 유명하지만, 다양한 여행 명소가 있어서 가족여행으로 추천되는 휴양지이다. 

대표 명소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인 아쿠아 플래닛, 악어 먹이주기 체험 등이 가능한 주빅 사파리,아름다운 수빅 베이의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수빅 요트 클럽 등이 있다.

팬퍼시픽항공은 인천에서 오전 6시20분에 출발하여 오전 9시20분에 클락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클락에서 오후 7시에 출발하여, 인천에 오후 11시5분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현지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여행일정을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팬퍼시픽항공은 필리핀 국적의 항공사로, 1973년 아스트로항공으로 설립되어 2016년 팬퍼시픽항공으로 리브랜딩 되었다. 

이번 신규 취항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예약 및 문의는 팬퍼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팬퍼시픽항공은 전 노선 15kg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추가비용 없이 합리적인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