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서 '밤보기저귀' 61% 할인 판매
상태바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서 '밤보기저귀' 61% 할인 판매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8.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후 6시 30분 라이브 방송... 청정지역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NS홈쇼핑 V커머스 라이브 방송 '띵라이브'에서는 밤보기저귀를 할인 판매한다.
NS홈쇼핑 V커머스 라이브 방송 '띵라이브'에서는 밤보기저귀를 할인 판매한다.

 

NS홈쇼핑이 친환경 기저귀인 '밤보기저귀'를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할인 판매한다.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는 29일 오후 6시 30분 ‘밤보기저귀’ 특집방송을 마련해 최대 61% 할인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밤보기저귀는 청정지역 덴마크에서 생산된 친환경 기저귀로 세계최초 노르딕 에코라벨 인증 기저귀로 무자극, 향료무첨가, 로션무첨가, 화학물질 무첨가 돼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에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밤보기저귀는 흡수가 잘되는 식물유래 원료로 80% 자연분해되는 친환경 흡수체를 사용하고, 탄력있는 유아용 스트레치 밴드를 사용해 아기의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샘방지 기능으로 더욱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는 풍성한 사은품을 더해 밤보기저귀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밤보기저귀는 ‘밤보네이처’ 밴드형, 팬티형과 ‘밤보드림’ 밴드형, 팬티형 4가지 종류의 기저귀가 있으며 사이즈는 1~6단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증정한다. 3박스 이상 구매 시에는 물놀이 장난감 (토미투미 해파리 3만원 상당)을 증정하고, 1~3단계 구매자에게는 목튜브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대표상품인 밤보네이처 4단계 기준 6만6900원이며, 특정 카드 사용 결제 시 5% 혹은 7%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방송 중 구매 완료 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미니메이즈 목마캐리어’(20만원 상당) 및 워터와입스 물티슈 3팩(3만원 상당)을 주며, 띵라이브를 진행하는 띵지기들에게 재미있는 댓글을 보내주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NS홈쇼핑 e리빙패션팀 김가혜 MD는 “밤보기저귀는 청정지역 덴마크에서 온 친환경 기저귀이다. 세계 최초 노르딕 에코라벨 인증받은 덴마크 왕실에서 사용한 기저귀로 소중한 우리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많은 육아 맘들이 선택하고 있다” 며, “띵라이브 방송에서 궁금하셨던 기저귀 관련 정보도 얻으시고, 최대 혜택과 알뜰한 가격으로 밤보기저귀를 구매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