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 업데이트
상태바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보더랜드 3'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Fortnite X Mayhem)’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포트나이트 X 아수라장’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맵의 파라다이스 팜스 근처 오아시스에 판도라 균열 구역이 생성됐다. 판도라 구역은 '보더랜드 3'의 판도라 행성을 똑 닮았으며, 판도라 행성의 규칙이 적용되는 곳이다. 플레이어가 판도라 구역에서 아무런 피해도 받지 않고 4초 이상을 머물게 되면 플레이어에게 보호막이 생성된다.

9월 10일까지 즐길 수 있는 판도라 콘텐츠 중 ‘판도라에 온 걸 환영합니다’ 도전을 완료할 경우, 아수라장 외관, 볼트 헌터 배너, 사이코 스프레이, 크렁크 버니 스프레이로 이루어진 도전 번들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상점에서는 사이코 밴딧 의상과 클랩트랩 애완동물, 사이코 버즈 도끼로 구성된 사이코 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현재 사전판매 중이며 오는 9월 13일에 출시되는 '보더랜드 3'을 구매할 경우 사이코 번들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미 포트나이트 상점에서 사이코 번들을 구매한 이용자가 '보더랜드 3'을 구매할 경우에는 2,000 브이벅스가 지급된다.

신규 아이템으로는 ‘보호막 버블’이 추가됐다. 발사체와 폭발물 피해를 막는 거대한 버블을 만들어내는 보호막 버블은 30초간 지속된다. 바닥 전리품과 상자, 보급품, 자동판매기에서 입수할 수 있다.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도 새로운 구조물을 활용해 자신만의 판도라를 만들 수 있으며, 새로운 카메라 필터를 사용하면 자신의 섬에 색다른 분위기를 줄 수 있다.

이외에도 기간 한정 모드 크리에이터 공모전에서 3위를 수상한 넉타운 기간 한정 모드를 새롭게 즐길 수 있다. 넉타운 기간 한정 모드는 솔로 플레이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그래플링 건으로 적의 공격을 피해 이동하면서 화승 권총으로 공중의 적을 한 방에 처치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