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카드 스위칭 캐릭터 출시
상태바
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카드 스위칭 캐릭터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2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신규 스위칭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두 번째 스위칭 캐릭터 ‘이도/디온’은 캐릭터 로열 플러쉬 팀의 킹으로, 두 캐릭터 간 상호 변신이 가능한 것은 물론 게임 내 최초로 장착 카드를 서로 스위칭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포지션에서 이용 가능한 ‘이도/디온’을 생성할 경우 총 3개의 '확장 능력치+2'를 선택 가능해 최대 '+6'까지 수령하게 되며, ‘집중 훈련 능력치+20’ 외에도 전용 세레머니 1종 및 전용 모션이 지급된다.

해당 캐릭터는 ‘킹의 황금 모래시계’ 이벤트를 통해 9월 18일까지 한정 공개되며, 이벤트의 모래시계를 소모하면 ‘이도/디온’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래시계 소모 시 주어지는 모래주머니를 사용해 원하는 아이템을 추가로 교환 가능하다.

여기에 캐릭터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최고 등급 카드에 해당하는 ‘올스타 월드 위시카드’ 3장을 특별 보상하며, 모래주머니로 ‘올스타 카드 이동권’을 얻는 기회도 주어진다.

신규 캐릭터 출시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연합전 이벤트에서 9월 25일까지 연합 가입 후 경기를 진행하거나 우승하는 유저에게 연합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선물하며, 판다 수집 이벤트가 9월 11일까지 펼쳐져 경기에서 ‘앜 귀여워 판다’를 획득 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레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즐겁게 보내도록 특집 이벤트도 실시된다. 9월 11일부터 25일까지 ‘올스타 코인’ 및 ‘프리미엄 셔플 카드’ 등이 포함된 올스타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셔플 카드’ 100장을 얻을 수 있는 대박 셔플 만조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 아이템과 ‘위시 상자’, ‘이펙트 프리스타일’ 등 레어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는 트윈즈샵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