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사전 다운로드 시작...28일 정식 출시
상태바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사전 다운로드 시작...28일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2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정식 출시에 앞서 27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들은 27일 오전 5시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에오스 레드'를 검색하여 게임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다. '에오스 레드'는 지난 21일 10개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이 마감되어 이벤트를 조기 종료하였으며, 사전가입 이벤트도 100만 명을 초과하며 26일 낮 12시부로 종료하였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오는 28일 오전 10시에 '에오스 레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블루포션게임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지난 22일 새벽 ‘CBT 이후 개선사항 및 런칭스펙’을 공개하였다. '에오스 레드'의 PD를 맡고 있는 신현근 대표의 PD 브리핑을 통해 내용을 공개하였으며, 특히, 보수적인 서버 증설 정책과 기간한정 런칭 프로모션 상품 출시 지양 정책이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