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이터(EATER)’ 홍보모델로 남궁민 채택
상태바
이펀컴퍼니, ‘이터(EATER)’ 홍보모델로 남궁민 채택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2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이터(EATER)’ 홍보모델로 배우 남궁민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터’ 홍보모델로 선정된 남궁민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유한 국민 배우로,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연기하며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녀 공심이’, ‘김과장’, ‘닥터 프리즈너’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해냈다.

‘이터’는 캐릭터를 육성해 화려한 전투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비룡마도, 거룡기사, 거룡사수 중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해 각각의 무기와 장비, 액세서리를 강화하는 식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날개와 성물, 펫과 탈것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끌어올리거나 보조할 수 있는 중요한 수단으로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터’의 전투에는 각각의 캐릭터가 용신으로 변신하는 시스템도 존재한다. 지정 임무 달성 후 정해진 신기로 용신을 깨울 수 있으며, 용신으로 변신하면 훨씬 강력한 용신기술의 사용이 가능해진다. 캐릭터 육성과 함께 변신을 통해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전투, 여러 가지 스타일의 전투 콘텐츠, 다른 이용자와의 커뮤니티를 즐기는 교류 시스템까지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