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프로골프단 소속 박민지 프로, 시즌 첫 우승상금으로 '애국 펀드' 가입
상태바
NH證 프로골프단 소속 박민지 프로, 시즌 첫 우승상금으로 '애국 펀드' 가입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8.2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김경호 WM사업부대표, 강미정 수지WM센터장, 박민지 프로, 이강신 수석부사장, 고유찬 강남지역본부장 [사진=NH투자증권]
(왼쪽부터) 김경호 WM사업부대표, 강미정 수지WM센터장, 박민지 프로, 이강신 수석부사장, 고유찬 강남지역본부장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 프로골프단 소속 박민지 프로가 계열사의 애국 금융상품 마케팅에 발벗고 나섰다.

KLPGA 보그너 MBN 여자오픈에서 시즌 첫 승을 신고한 박민지 프로는 지난 26일 NH투자증권 수지WM센터에서 ‘NH-Amundi 필승코리아 주식형 펀드’에 가입하는 행사를 가졌다.

2017년 데뷔하던 해에 삼천리 투게더 오픈에서 우승한 박민지 프로는 보그너 MBN 여자오픈에서 우승하며 3시즌 연속 우승을 신고했다. 박민지 프로는 일본의 수출규제 등으로 인한 경제 위기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이 펀드에 이번 대회 우승상금으로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NH아문디자산운용에서 출시한 이 펀드는 글로벌 무역 여건 변화로 경쟁력 강화가 시급한 부품·소재·장비 관련 기업이나 글로벌 경쟁력과 성장성을 갖춘 국내 기업에 주로 투자하는 주식형 펀드다.

NH투자증권뿐만 아니라 100% 민족자본의 범 농협 계열사가 펀드 취지에 동참해 300억 원 가량 초기 투자금액을 제공했다. 많은 국민들이 참여하고 그 수익이 기업에 돌아갈 수 있도록 운용보수와 판매보수를 낮춰 수익률을 높이는 한편, 운용보수의 50%를 공익기금으로 적립해 기초과학 분야 발전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박민지 프로는 “이 펀드가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와 화이트리스트 제외를 위기가 아니라 새로운 투자 기회로 삼고 능동적으로 활용하고자 출시된 상품이라고 들었다”며 “범농협 금융그룹의 소속된 선수로서 의미 있는 상품에 가입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NH-Amundi 필승코리아 펀드’는 일반 클래스뿐 아니라 연금저축계좌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펀드는 NH투자증권 전국 영업점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