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방카라반, 제14회 동아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참가로 디자인의 우수성 알려
상태바
까방카라반, 제14회 동아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참가로 디자인의 우수성 알려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8.2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이동식주택과 디자인 카라반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는 가자의 까방카라반이 지난 25일 성황리에 종료된 제14회 동아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에 참가해 여행 가방 디자인의 카라반을 선보여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번 전시를 통해 까방카라반을 선보인 가자(대표이사 전용희)는 2012년부터 카라반을 선보인 기업으로 이동식 주택에서 시작해 한국형, 디자인 중심의 카라반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자체 제작한 까방 카라반 KK-450, KK-454의 2가지 모델을 선보인 가자는 여행용 캐리어를 형상화하여 유니크하고 보는 이의 시선을 끌어 당기는 제품이다.

카라반 안쪽은 흰색과 갈색 조합으로 LED 조명이 반사되어 밝고 따사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주방은 가스레인지와 싱크대, 파스텔 톤의 전자레인지, 냉장고, 아래위로 가방 모양의 넉넉한 수납장으로 완성되어 있으며, 침실로 변환되는 소파 테이블과 2층 침대가 놓인 안락한 침실과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는 창문을 가지고 있다.

까방카라반 관계자는 "해외와 국내의 많은 카라반 기업들이 출시하고 있는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위해 효율적인 수납공간과 독특한 외관을 선보이고 있는 까방카라반은 디자인과 실내의 수납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눈에 띄게 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빈티지한 멋이 나는 디자인과 색상을 통해 지속적인 사용에도 캠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캠핑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까방카라반 제품 정보는 가자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