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케어 코지마, '제23회 동아 홈&리빙 페어' 참가해 신제품 마스터 안마의자 등 선보여 눈길
상태바
힐링케어 코지마, '제23회 동아 홈&리빙 페어' 참가해 신제품 마스터 안마의자 등 선보여 눈길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8.2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박람회 전문 기업 동아전람 주최로 지난 8월 22일~25일까지 진행된 '제23회 동아 홈&리빙 페어'에 힐링케어를 선보이는 코지마 (대표 이건영)이 참가하여 자사의 신제품 안마의자 마스터 (CMC-A100) 등 안마의자와 부분 안마기 등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코지마가 참가한 '제23회 동아 홈&리빙 페어' 는 '제16회 동아차・공예 박람회', '제14회 동아 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 등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박람회와 동시에 진행된 전시로서 홈 리빙 제품사 들이 대거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자리로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코지마는 소형계측기를 시작으로 소형마사지기, 혈압계, 온습도계, 체지방계 등 헬스케어 상품군을 취급 유통하고 있으며, 지금의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성장해 코지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창립 74주년과 상해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8월에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진행하여 1등은 상해 임시정부 프리미엄 패키지투어 여행권(3박4일), 2등 페이백, 3등에게 코지마 발 마사지기 블랙 비트(CMF-530)를 증정하고 있다.

코지마 부스에서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전시가 진행되었다. 새롭게 출시한 ‘커스터마이징 4D 안마의자’ 마스터(CMC-A100)를 필두로 타이탄(CMC-X3000), 카이저(CMC-1300), 트론(CMC-990)과 같은 코지마 대표 안마의자들이 전시되었으며, 발 마사지기, 손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와 같은 소형마사지기까지 코지마의 다양한 힐링 케어 제품의 체험을 경험할 수 있었다.

동아 홈&리빙 페어에서 참가 기념으로 진행된 이벤트에서는 코지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추억의 뽑기’ 추첨권을 제공했으며, 몬스터(CMH-820WL), 볼케이노(CMH-810) 핸디 마사지기와 체중계, 줄자 등 다양한 제품을 재고 소진 시까지 추첨을 통해 증정하였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동아 홈&리빙 페어 참가로 더욱 많은 고객분들과 소통하는 자리로서 부스를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창립 74주년을 맞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최신의 코지마 안마의자 제품을 현장에서 체험해 보시는 기회를 통해 코지마의 기술력을 선보여 드릴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향상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