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돔벨레 빠진 토트넘…두터운 밀집 수비 뚫지 못하고 뉴캐슬에게 0-1 석패
상태바
은돔벨레 빠진 토트넘…두터운 밀집 수비 뚫지 못하고 뉴캐슬에게 0-1 석패
  • 서이수 기자
  • 승인 2019.08.26 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돔벨레 부상에 아쉬울 수 밖에 없는 토트넘…뉴캐슬에 석패 

(사진=토트넘 공식 SNS)
(사진=토트넘 공식 SNS)

토트넘의 은돔벨레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시소코가 그 자리를 대신했으나 뉴캐슬에 밀집 수비를 뚫지 못했다.

토트넘이 26일 오전 0시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 EPL 3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탕기 은돔벨레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0-1로 패했다. 

이날 열린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토트넘은 조 엘링톤에게 일격을 당한 후 계속해서 골을 노렸지만 무위로 그쳤다. 포체티노 감독은 로셀소와 에릭센를 동시에 투입하면서 승부스를 띄우기도 했으나 골은 만들어지지 않았다. 이에 드리블을 통해 중앙에서 전진하는 것과 동시에 날카로운 시야와 패스 실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 은돔벨레의 빈 자리가 아쉬울 수 밖에 없는 대목이었다.

한편 은돔벨레는 지난 시즌 무사 뎀벨레의 이적으로 헐거워진 중앙 자원을 채우기 위해 리옹으로부터 클럽 레코드를 갱신하며 영입했다. 그는 1라운드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곧바로 선발 출장해 귀중한 동점골을 넣으며 팀의 역전승 발판을 만드는 등 활약한 바 있다.      

  

서이수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