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도전 콘텐츠 개편 및 신규 영웅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도전 콘텐츠 개편 및 신규 영웅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22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에 게임 내 ‘도전’ 콘텐츠를 전면 개편하고 신규 영웅 ‘비비안’을 업데이트 한다고 22일(목) 밝혔다.

기간제로 등장하는 강력한 적을 물리치고 특별한 아티팩트 등을 얻거나 장비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었던 ‘도전’ 콘텐츠가 전면 개편된다.

향후 도전 콘텐츠는 매주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시련의 전당’으로 변경되며 획득한 점수에 따라 신규 재화 ‘지혜의 눈’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을 지혜의 눈을 소모해 이번 개편과 함께 새롭게 도입되는 영웅 별 ‘전용 장비’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중 영웅 별 전용 장비는 지정된 영웅만 착용 가능한 특수 장비로 착용 영웅에게 추가적인 능력치와 스킬 강화효과를 부여하기 때문에 자신의 팀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2일에는 먼저 ‘데스티나’, ‘클로에’, ‘로제’, ‘방랑자 실크’의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 되며 추후 주기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도전 개편과 함께 신규 영웅 ‘비비안’과 비비안의 서브스토리 ‘외로운 멍에의 비탈길’도 업데이트 됐다. 신규 영웅 비비안은 아군 전체에 강력한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동시에 광역 공격 능력까지 갖춘 자연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비비안의 서브 스토리에서는 주변의 멸시와 방해 속에서도 재능과 노력으로 이를 극복해 나가는 비비안의 성장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에피소드2의 신규 지역 광산도시 ‘아킨’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대륙에서 가장 훌륭한 장비를 만들어 내는 아킨 지역의 새로운 이야기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