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게임즈, 모바일 MMORPG ‘R0(알제로)’ 정식 출시
상태바
제로게임즈, 모바일 MMORPG ‘R0(알제로)’ 정식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22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R0(알제로)’를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R0(알제로)는 ‘RPG가 언제부터 도박이었나?’라는 카피와 도박장에서 강화를 통해 희비가 갈리는 모델의 모습의 광고로 기존 MMORPG 유저의 이목을 끈 바 있다. 특히 장비 강화, 아이템 제작, 변신 합성, 펫 합성 등 이용자의 콘텐츠 이용에 따라 적립되는 마일리지 시스템으로 지금까지의 MMORPG와는 달리 이용자가 얻고 싶은 아이템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유저 친화적 게임임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정식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론칭 당일부터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게임 내 몬스터를 사냥하여 획득한 치킨 응모권을 추첨하여 BBQ, BHC, 교촌치킨 등 치킨 쿠폰 아이템을 지급하여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직접 치킨을 주문할 수 있는 치킨 이벤트와 게임 내 보스몬스터 ‘광기의 미노타우로스’를 최초로 토벌한 이용자에게 4티어 장비인 +9 대검을 지급하고 해당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대검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공식카페 가입 달성 인원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카페 이벤트도 실시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