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출시
상태바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출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8.22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라인’ 소비자 호응…환절기 맞춤형 진정 보습 케어 신제품 출시해

토니모리가 약쑥 추출물을 함유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무더운 여름 막바지, 지친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케어 제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토니모리가 새롭게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이미지.

토니모리가 5월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는 두 달 만에 6만 개를 판매하며, 피부 진정케어와 보습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주목 받고 있다.

퍼스트 에센스는 일반적인 쑥이 아닌 순도 100%의 3년 숙성 강화 약쑥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열을 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 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약쑥의 유효 성분과 릴렉싱향까지 담아내어 기존 쑥 제품 향에 거부감을 느끼던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토니모리는 퍼스트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한 겹으로 피부 속 수분진정케어에,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 주는 진정보습크림이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인 것은 물론, 정제수 대신 3년 숙성 쑥 추출물과 쑥오일을 함유해 진한 쑥 향기가 하루 시작과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준다.

특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은 릴리프 크림과 딥 크림이 한 용기에 담긴 일명 ‘반반크림’으로 그 날 피부 컨디션에 따라, 진정 수분 팩,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산뜻한 젤 제형의 릴리프 크림은 일상생활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케어해주고, 리치한 제형의 딥 크림은 수분감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표면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시켜준다. 두 가지 크림의 양과 비율을 피부 상태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환절기에도 맞춤형 진정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토니모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주요 품목은 ▷피부 결을 맑게 케어해주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 에센스’와 ▷쑥 발효수로 피부 영양을 채워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주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발효 앰플’, ▷두 겹으로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선사하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으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구매 시, 리얼 쑥 잎을 담은 촉촉한 마무리 감의 약산성 클렌저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리얼 클렌징 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막바지 무더위가 지나고 다가오는 환절기에 대비해 피부 진정케어와 보습효과가 좋은 스킨케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를 컨디션을 높일 수 있는 한 방법”이라며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으로 피부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64g’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토니모리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정가 5만4000원, 출시 기념 프로모션 30% 할인가 3만7800원이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