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레인보우 식스 시즈' 1주일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영상)
상태바
에픽게임즈 스토어, '레인보우 식스 시즈' 1주일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영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2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에픽게임즈 스토어 내 게임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1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시작하면서, 오는 27일(이하 한국시간)부터 유비소프트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를 첫 무료 체험 게임으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이번 주 주간 무료 게임은 'Fez'로 선정됐다.

1주 무료 체험 이벤트는 1주일 동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유료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충분히 플레이해보고 게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1주 무료 체험 이벤트는 그동안 진행해 온 주간 무료 게임 프로모션(매주 무료 게임 다운로드 제공, 영구 보유 가능)과 달리 1주일의 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더 이상 게임을 할 수 없다. 단, 체험 기간 동안의 세이브 파일은 계속 보유할 수 있어, 정식판을 구매하면 무료 체험 기간이 지나더라도 게임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첫 1주 무료 체험 게임으로 선정된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유비소프트의 명작 시리즈인 '레인보우 식스'의 가장 최신판으로, 22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됐다. 분대를 이루어 5대5의 팀플레이를 즐기는 FPS 게임인 '레인보우 식스 시즈'는 기본적으로 멀티 플레이 게임이지만, AI와 함께 하는 테러리스트 진압 모드에서는 솔로 플레이도 가능하다. 멀티 플레이 FPS 경험에 대한 강렬하고 새로운 접근방식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2016년 GOTY(Game of the Year)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 게임의 무료 체험 기간은 오는 8월 27일 밤 10시부터 9월 4일 오전 4시까지다. 게임 구매를 원하면 스토어 입점일인 8월 22일부터 9월 6일 오전 4시까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3일부터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이번 주 주간 무료게임은 인디 개발사 폴리트론 코퍼레이션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Fez'가 제공된다. 이 게임은 2D 풍의 3D 플랫폼 퍼즐 게임으로, 처음 시작할 때는 2D 도트 게임 같지만, 게임 초반 이벤트를 진행한 후에는 스테이지를 회전시킬 수 있는 3D 게임으로 바뀐다.

플레이어는 2D 세상에 살고 있는 2D 생명체인 고메즈가 되어 미스터리한 3차원의 존재가 드러난 후 시공간의 가장 끝 지점으로 향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4개의 독특하고 클래식한 2D 버전의 배경에서 3D 구조물 사이를 탐험하며 퍼즐을 풀면 다음 단계로 갈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