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레저그룹 라이징클래식, 가성비 높은 회원권 출시...일본과 명문 한국골프장 그린피 대폭 할인
상태바
다산레저그룹 라이징클래식, 가성비 높은 회원권 출시...일본과 명문 한국골프장 그린피 대폭 할인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8.2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회원권 하나로 비에이비스타CC(54홀)와 홋카이도클래식골프클럽오비히로(36홀) 이용
- 한국 기업 최초의 오비히로(帶広) 지역 골프장 인수 계약 체결로 기대감 상승
홋카이도 클래식 골프클럽 오비히로
홋카이도 클래식 골프클럽 오비히로

하나의 회원권으로 국내 명문골프장과 일본 골프장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

가능하다.

골프장전문가기업인 다산레저그룹 라이징클래식(대표이사 김동수)에서는 경기 이천 비에이비스타컨트리클럽(54홀)과 일본 홋카이도 클래식 골프클럽 오비히로(36홀)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회원권을 선보여 골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로 출시한 이 회원권은 하나의 회원권으로 명문골프장 2곳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성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일본 최북단에 자리잡은 홋카이도 클래식 골프클럽 오비히로는 클래식그룹의 대표적인 명문클럽으로 일본 신치토세 공항에서 1시간대 이동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세계적인 프로골퍼이자 코스설계가인 '호주의 벡상어' 그렉 노먼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를 평정했던 스웨덴의 리셀로테 노이먼이 각각 디자인했다. 클래식 코스(18홀)와 메이플코스(18홀)로 구성된 36홀 코스가 골퍼들을 매혹시키는 홋카이도 클래식 골프클럽 오비히로는 미국골프협회(USGA) 평가 74점대로 높다. 코스컨디션이 뛰어다는 골프장으로 일본에서도 손꼽히고 골프장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홋카이도 클래식 골프클럽과 최근 인수계약을 체결한 라이징클래식은 비에이비스타와 제휴해 하나의 회원권으로 2군데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비에이비스타는 수도권 최고의 명문 코스로 손꼽는 곳으로 이 특별회원권 소지자는 주중, 주말 50% 할인된 그린피로 이용 가능(무기명 회원 2명)하다. 

이 회원권 입회금 3300만원으로 평생이용이 가능하다. 회원혜택은 정회원 1인과 무기명 1인은 회원요금을 적용한다. 양도, 양수도 가능하다. 회원요금은 1일 8만원(그린피, 카트피, 숙박, 조식과 중식 포함)이다. 

라이징클래식 김동수 대표는 “홋카이도클래식골프클럽오비히로는 아시아 최고수준의 코스퀄리티를 자랑하는 친환경 골프장으로, 우리 회사의 집약된 전문성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새롭게 재탄생시킬 것"이라며 "이와 더불어 아무때나 언제든 편안히 쉴 수 있는 고향같은 골프장,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힐링골프의 패러다임을 구축할 것”이라며 밝혔다. 김 대표는 또 “향후 단계별로 코스내 호텔 및 와이너리 등이 완성되면 오비히로 지역의 랜드마크와 같은 역할을 하는 리조트 단지로 재탄생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산레저그룹은 라이징클래식(골프장운영), 다산레저(골프장 경영컨설팅), 씨유레저(대표이사 채수용, 골프장 리조트 컨설팅, 회원권 분양)으로 구성된 레저전문기업이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