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늦캉스는 어때?'...여기어때, 특가 펜션 700곳 공개
상태바
'추석 늦캉스는 어때?'...여기어때, 특가 펜션 700곳 공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8.2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여행에 걸맞는 ‘특가 펜션’ 약 700곳 선정, 귀성ㆍ귀경길 방문 숙소 추천
추석맞이 숙소 특가전 이미지.

여기어때가 추석 연휴에 '늦캉스'를 즐기려는 여행자들을 위해 숙소 특가전을 열었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올 추석 연휴에 예약 가능한 숙소를 한자리에 모은 ‘추석맞이 특가펜션’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가족여행으로 즐기기 좋은 펜션 700곳을 선정해 특가에 마련했다.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지역별 숙소를 각각 검색할 수 있어 귀향·귀성길에 방문할 만한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늦캉스 휴가족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26일까지 전체 숙소와 액티비티 예약에 적용 가능한 총 17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물한다. 지역별 인기 숙소와 숙박 패키지를 함께 소개해 올 여름 마지막 휴가비 지원 이벤트로 진행한다.
 
금요일마다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있다. 여기어때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에 포함된 숙박시설 한 곳을 골라 파격가에 내놓는다. 오는 23일까지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을 최대 77% 할인한다. 투숙일은 9월 30일까지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추석에 즐길 여행 숙소를 서둘러 준비할수록 원하는 객실을 선점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며 “이번 연휴는 총 나흘로 예년보다 길지 않아 국내 펜션 여행에 대한 수요가 클 것”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