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내달 말까지 TDF 가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삼성증권, 내달 말까지 TDF 가입 이벤트 진행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8.2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삼성증권
자료=삼성증권

 

삼성증권(대표 장석훈)은 내달 말까지 연금 중 대표상품인 TDF(Target Date Fund)에 신규 입금하거나 연금을 이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증권 입맛대로 골라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신규 입금 후 이벤트 대상인 6개 운용사의 상품 중 원하는 TDF를 매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참여 고객은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신규로 400만 원 이상 입금한 후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4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금융기관의 연금계좌를 삼성증권으로 이전한 고객도 400만 원 이상 신규로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상근 삼성증권 연금전략팀 팀장은 "TDF는 생애주기에 따라 자산을 배분하는 상품으로, 장기투자하는 연금의 특성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라며 "모바일 앱에서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연말정산에서 절세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어 최근 20, 30대 고객을 중심으로 가입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