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하고 마시면…" '주취 상태' 安의 또다른 여자? 구혜선은 이혼 NO!
상태바
"집중하고 마시면…" '주취 상태' 安의 또다른 여자? 구혜선은 이혼 NO!
  • 서이수 기자
  • 승인 2019.08.20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혜선 SNS)
(사진=구혜선 SNS)

구혜선이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이혼할 의사가 전혀 없음을 밝혔다. 

구혜선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안재현이 주취 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한 연락을 해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실시간 검색어에는 '주취 상태'가 등장하는 등 대중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이에 안재현의 주량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안재현은 앞서 '신서유기3'에 출연해 주량에 대해 밝힌 바 있다. 안재현은 사전 인터뷰에서 "주량? 집중하고 마시면 안 취할 자신이 있다"고 답한 바 있다. 

지난 18일 구혜선은 SNS를 통해 안재현이 이혼과 관련한 보도자료를 내려 한다며 이는 사실이 아니라는 글을 게시해 파문이 일었다. 이후 구혜선은 여전히 이혼을 원치 않는다는 뜻을 보이고 있다. 

앞서 소속사 대표와 안재현이 자신의 욕을 한 것을 확인했다는 문자를 공개 논란이 가중시키기도 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대표는 여성으로 밝혀져 근거없는 루머가 나돌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구혜선의 이같은 폭로 뒤에도 가정을 지키고자 하는 의도가 이해가 안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안재현 주취상태로 여자랑 연락하는것 까지 말하면서도 왜 가정을 지키고 싶다는 건지" "주취상태라고 표현한 의도가 무엇인지 모르겠다"라고 입을 모았다. 

 

서이수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