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001 Free’ 리뉴얼 출시
상태바
KT, ‘001 Free’ 리뉴얼 출시
  • 박준
  • 승인 2016.03.1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국제전화를 부담없이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기본제공통화로 국제전화를 국내 전화처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부가서비스 ‘001 Free’ 를 새로 단장해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001 Free’는 기존 ‘001 sharing’ 서비스의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것으로, 대상 국가도 10개국(미국, 중국, 캐나다 등)에서 22개국으로 확대했다. 이번에 추가된 국가 중에는 국제전화 요금이 높은 일본, 인도, 인도네시아 등이 포함되어 있어 해당국가로 국제전화를 원하는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월정액은 5,000원(부가가치세 별도)으로 기존과 동일하며, 국제전화 이용 시 모바일 요금제 기본제공통화에서 통화량이 차감된다. 국내 통화시 음성무제한을 제공하는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고객에게는 국제통화량으로 150분을 제공하며, 이는 통신 3사 중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LGU+ 100분, SK텔링크 50분)하는 것이다. 

KT UC사업담당 백승택 상무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상 국가를 22개국으로 대폭 확대해 서비스를 새로 제공하게 됐다”며 “모바일로 국제전화 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과 가입 안내는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전국 올레 매장, 올레 고객센터(100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준  qkrwns0376@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