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4’ 사전 예약 실시
상태바
쿠팡,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4’ 사전 예약 실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8.20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빨리 받는 미밴드4 공식 한글판"... 쿠팡가 3만1900원에 출시
쿠팡은 22일까지 샤오미 웨어러블 신제품 ‘스마트 미(Mi)밴드4 공식한글판’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쿠팡은 22일까지 샤오미 웨어러블 신제품 ‘스마트 미(Mi)밴드4 공식한글판’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대륙의 실수' 샤오미 미밴드4를 쿠팡을 통하면 가장 빨리 받을 수 있다.

쿠팡은 오는 22일까지 샤오미 웨어러블 신제품 ‘스마트 미(Mi)밴드4 공식한글판’을  사전 예약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전 구매 고객 중 로켓와우회원은 23일 오전 7시 전 국내에서 가장 빨리 이번 신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4’는 지난 6월 출시돼 국내에서는 글로벌버전을 해외직접구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었다. 이 제품은 한글 현지화된 것으로 국내 온, 오프라인 판매처 중 쿠팡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 시리즈는 한국 시장에서만 100만대 판매된 스테디셀러로 이번이 4번째 제품이다. 0.95인치 아몰레드 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강화유리로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 모델 배터리 용량은 135㎃h(밀리암페어시)로, 한번 충전으로 최대 2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부재 중 전화, 문자메시지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IP77방수등급으로 수심 50M까지 동작 가능하다. 블랙 상품으로 다양한 색상의 스트랩 교체를 할 수 있다. 쿠팡가는 3만 1900원.
 
조나단 벅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4 공식한글판은 국내 소비자들의 출시 기대가 높았던 상품으로 쿠팡에서 2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해 23일 국내에서 가장 빨리 고객에게 전달된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이 원하는 인기 신상품을 예약판매로 마련해 그 어떤 판매처보다 고객에게 빠르고 안전하게 상품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