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영골프, 2019 더 골프쇼 참가로 퍼팅 연습기 선보이며 눈길
상태바
세영골프, 2019 더 골프쇼 참가로 퍼팅 연습기 선보이며 눈길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8.1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골프인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세영골프가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주관하는 ‘2019 더골프쇼’에 참가해 회전하는 '디지털 퍼팅 연습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세영골프가 참가한 ‘더골프쇼’는 수도권 포함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전국규모 골프 전시회로 이번 전시는 8월 15일 광복절부터 18일까지 4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진행되었다. 전국 11개 도시, 총 16번의 골프 전시회를 순회 개최하는 더골프쇼는 골프클럽,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애호가들이 원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회로 진행되고 있다.

세영골프는 이번 전시를 통해 회전하는 디지털 퍼팅연습기와 GOLF 방향티를 선보였다. 디지털 퍼팅 연습기는 일반 가정용 퍼팅 연습기를 원형으로 설계해 더 정확성 높은 측정과 공간을 최소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집이나 휴식공간 등 원하는 장소에 설치가 용이한 제품이다. 거리표시 LED와 자세교정용 거울, 그린 설정 버튼과 거리 설정을 직관적으로 할 수 있는 기기로서 그린의 상태와 고객이 원하는 버팅 거리를 설정하고 측정하여 퍼팅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함께 선보이는 GOLF방향티는 정확한 티 높낮이 조절과 티샷의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티에 끼워서 사용하거나 별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티 그라운드와 수평 유지가 편리해 사용의 시간을 단축하게 해준다. 특히 자세를 정렬하여 티샷을 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싱글 플레이를 위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영골프 정범식 대표는 “ 더 골프쇼에 꾸준한 참가를 통해 많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알려진 세영골프는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퍼팅 연습기와 골프방향티 등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더 즐거운 골프를 하기 위한 제품들을 출시하기 위해 다양한 개발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세영골프가 ‘2019 더골프쇼’를 통해 선보인 퍼팅연습기 등의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