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앱에서 메이저리그도 생중계"... ‘MLB’관 신설
상태바
LG유플러스, "앱에서 메이저리그도 생중계"... ‘MLB’관 신설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8.1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MBC스포츠플러스와 제휴... 하루 최대 세 경기 생중계
- ‘U+프로야구’ MLB관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도

LG유플러스가 MBC스포츠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프로야구 전용 앱인 ‘U+프로야구’를 통해 오는 20일부터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 LG유플러스]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에 ‘MLB’관을 새롭게 배치했다. 한국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를 중심으로 하루 최대 3개 경기를 생중계한다.

첫 중계는 오는 20일 오전 8시 10분 ‘시애틀 VS 템파베이’ 경기다.

MLB관에서는 한국 메이저리거가 출전하는 경기 일정과 대진표를 한눈에 보고, 시청하지 못한 지난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인 선수는 류현진, 추신수, 최지만 등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MLB관 오픈을 기념해 시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메이저리그 경기를 시청한 후 U+프로야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아이패드 프로(1명) ▲5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2명) ▲에어팟(5명) ▲MLB 모자(20명) ▲1만원 상당 U+모바일tv 상품권(50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1000명) 등이고 당첨자는 10월1일 발표된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류현진 선수 외 코리안리거들의 국민적 관심이 높아 MLB 중계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고객 관심이 높은 볼거리를 지속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