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프로골퍼 이다연'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프로골퍼 이다연' 홍보대사 위촉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8.19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다연 선수, 1년간 공식 홍보대사... 국제선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무상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우승자 이다연 선수(메디힐, 22)를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에서 우승한 프로골퍼 이다연(가운데)과 아시아나항공 한창수 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아시아나항공]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에서 우승한 프로골퍼 이다연(가운데)과 아시아나항공 한창수 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자 이다연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19일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이다연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향후 1년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전 노선의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을 무상으로 제공해 이다연 선수의 해외 대회 출전과 훈련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 선수는 2015년 프로에 입문한 후 이번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을 포함해 이번 시즌 2회 우승, 통산 4회 우승을 기록하는 등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골퍼인 이다연 선수와 아시아나항공이 동반자로서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다연 선수는,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의 영광에 이어 홍보대사로 위촉돼 감회가 새롭다”며 “향후 기회가 되는 대로 해외 대회에 참가할 예정으로, 국적 항공사의 지원도 받는 만큼 더욱 노력해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