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8월 대규모 전투 업데이트(영상)
상태바
플레이위드, ‘로한M’ 8월 대규모 전투 업데이트(영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1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에 대규모 전투인 공성전과 함께 8월 콘텐츠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로한M은 공식 카페에 사전 안내를 통해 22일, 29일 정기점검 시 진행되는 콘텐츠 업데이트 세부 내역을 공개했다. 이 중 가장 관심을 끄는 콘텐츠는 대규모 전장을 구현한 공성전이었다. 공성전은 MMORPG에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PVP로 전투에서 승리하면 서버를 제패하고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만 첫 공성전은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공성전을 통해 얻어지는 피드백을 통해 개선할 예정이다. 또한 첫 공성전의 승자에게는 별도의 이벤트 보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성전 업데이트에 앞서 로한M은 순차적으로 PVP와 관련된 전투 스킬 밸런스, 대미지 보정 패치 등을 진행한다. 또한 지난 15일에는 광복절을 기념해 크론, 연마제, 신규 펫 등을 유저 전원에게 지급하면서 조합석 합성 시스템과 함께 신규 전설효과가 추가되었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자 수 10만명 달성 돌파를 기념해 펫 3종 세트를 유저 전원에게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금일 정오에 로한M은 뮤리엘, 케이로스 등 신규 서버 2개를 추가 오픈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