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탄핵집회 "미친 짓 하고 있다"…보수도 고개 돌리게 하는 '말말말'
상태바
문재인 탄핵집회 "미친 짓 하고 있다"…보수도 고개 돌리게 하는 '말말말'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9.08.16 09:2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탄핵집회에 4만여 명 운집
문재인 탄핵집회, 쏟아진 원색적 비난
(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사진=채널A 방송화면 캡처)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을 요구하는 집회가 열렸다. 이곳에서는 거친 말들이 울려 퍼졌다.

지난 15일 서울 광화문에서는 문재인 대통령 탄핵 요구 집회가 개최됐다. 경찰 추산 4만 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모인 이번 문재인 탄핵 집회에는 일반 시민들뿐 아니라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 주옥순 엄마부대 대표 등 평소 보수 우파임을 자처하는 이들도 대거 참여했다.

이날 문재인 탄핵 집회에서는 거친 말들이 쏟아져 나왔다.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빨갱이(공산주의자를 속되게 이르는 말)", "간이 부었다" 등의 발언을 하는가 하면 "미친 짓을 한다"라며 원색적 비난을 퍼붓기도 했다. 이 같은 언사에 집회를 목격한 시민들은 물론 일부 보수 진영 지지자들도 "너무 갔다"라고 말할 정도.

한편 정치권에서는 이번 문재인 탄핵 집회와 관련해 아직 이렇다 할 의견을 내놓지 않고 있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ㅇ 2019-08-16 15:13:30
지맘대로 눈돌린다하네 기레기새리 ㅋㅋ

북한미사일또쏨 2019-08-16 11:14:00
보수가 왜 고개를 돌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또 북한이 미사일 쐈어 "남한 개소리하지말라, 대화는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도 편들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