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액션 RPG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 퍼블리싱
상태바
'이정재'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액션 RPG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 퍼블리싱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8.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박소담, 배성우 등 속한 아티스트컴퍼니가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으로 게임 퍼블리싱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은 지난 14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런칭됐다.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은 횡스크롤 액션 RPG 장르의 게임으로써,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2천만 유저의 사랑을 받은바 있는 아케인소울에 ‘온라인’을 접목하여 길드전, 랭킹전, PvP등 다양한 콘텐츠, 타격감과 연출을 대폭 강화한 후속작으로, 혼돈에 빠진 세계를 구하기 위해 개성 넘치는 세 명의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중간중간 신화 속 인물들이 등장하여 그들의 독특한 스토리를 제공하여 읽는 재미도 제공한다.

게임 속에서는 스토리뿐만 아니라 점프, 대시, 회피로 이루어진 동작과 수십 가지에 달하는 액티브 스킬을 통해 자동 전투가 아닌 수동 전투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장비와 레벨이 동일한 조건에서 컨트롤로 승부하는 PvP, 마음이 맞는 동료, 친구와 함께할 수 있는 길드 콘텐츠 등 다양한 협동 플레이가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게임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행운퀴즈, 같은 채널에 있는 유저와 함께할 수 있는 파티 플레이 등과 같은 미니게임을 통해 실제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다는 느낌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색적인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아케인소울 온라인: 레볼루션’은 유명 BJ 아빠킹/해봄/옆1집누나가 각각의 주인공 루크/앨리샤/리사 녹음을 진행했으며, 공식 카페를 통해서는 아티스트컴퍼니 소속 배우들의 친필 사인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