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컵 스크린골프대회 9월13일까지 개최...우승자는 프리미엄 티켓과 항공 및 숙박 제공
상태바
CJ컵 스크린골프대회 9월13일까지 개최...우승자는 프리미엄 티켓과 항공 및 숙박 제공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8.1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더 CJ컵이 아마추어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14일부터 한 달간 골프존에서 진행한다.
 
이번 스크린 골프 대회는 CJ컵 대회를 두 달여 앞두고 더 많은 골프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골프 팬들은 실제 CJ컵이 열리는 제주 클럽나인브릿지의 코스를 스크린 골프 대회를 통해 간접 경험해보고, 세계적인 선수들의 플레이와 본인의 플레이를 비교해보며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대회는 골프존 회원 중 국내외 프로골프협회 회원 자격이 유효한 자를 제외한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CJ컵 대회 프리미엄 티켓과 제주 국내선 왕복항공권,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콘도 숙박권으로 구성된 관람 패키지 상품이 증정한다. 기타 수상자들 및 참가자들에게도 대회 관람권, 골프문화상품권, 비비고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골프존에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더 CJ 컵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해 전국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히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를 통해 PGA 투어 정규대회 코스를 간접경험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골퍼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CJ컵(총상금 975만 달러)은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열린다. 이번 대회는 '메이저 사냥꾼' 브룩스 켑카(미국)을 비롯해 필 미켈슨(미국) 등 스타들이 대거 출전한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