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인천 4개 경제단체와 손잡고 기업우대 혜택 제공
상태바
이스타항공, 인천 4개 경제단체와 손잡고 기업우대 혜택 제공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8.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체 소속 임직원 추가 5% 운임 할인 혜택
-이스타항공-경제단체 상품·서비스 알리는 데 상호협력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는 기업 임직원들의 혜택이 대폭 강화된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13일 인천대 송도캠퍼스에서 인천지역 4개 경제단체와 기업우대 혜택 제공 및 상호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13일 오후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이스타항공과 인천 4개 경제단체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스타항공 제공]
13일 오후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이스타항공과 인천 4개 경제단체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스타항공 제공]

이날 행사에는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이사를 비롯해 심영수 (사)중소기업융합인천부천김포연합회 회장, 오현규 (공)인천광역시비전기업협회 회장, 박영대 (사)인천광역시유망중소기업연합회 회장, 김대유 (사)인천수출경영자협의회 회장, 김춘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지부장 등 각 기관 대표들이 참석해 상호협력 방안을 의논하고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이들 단체는 인천과 경기도권 소재의 중소기업들로 구성된 기업연합단체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에 소속된 기업 임직원이 이스타항공을 이용 시 홈페이지 판매운임에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출장, 워크숍 등을 위한 항공서비스 이용 시 편의를 지원한다. 

또 이스타항공을 통한 여행 상품과 소속 기업의 제품및 서비스를 알리는 데 상호 협조하게 된다.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는 “최근 환율 상승과 일본 경제 보복 등으로 항공사뿐만 아니라 우리 중소기업들에게도 큰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 된다”며 "이번 협약으로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는 각 단체 소속 기업들의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