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4박 5일간 청소년 400여명 대상 영어캠프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4박 5일간 청소년 400여명 대상 영어캠프 개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8.1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위 50명에게 영어캠프 참여 기회 추가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4일부터 4박 5일간 서울영어마을 수유캠프에서 서울 수도권지역 청소년 400여명을 대상으로 ‘영어학습지원’ 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아 개최된 ‘영어학습지원’ 캠프는 KB국민은행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청소년의 멘토 KB!’ 학습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6년부터 현재까지 총 192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은행, 도서관, 영화관 등 실제처럼 꾸며진 다양한 테마공간에서 영어학습을 진행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캠프부터는 서울시 교육지원청 및 경기도 지역 교육지원청과의 협업을 통해 참가 청소년을 선발했다. 참여 청소년들에게 수준 높은 영어교육 및 영어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중장기적 영어학습을 지속 지원할 계획이다.

참가자 중 우수학생 100명을 선발해 올해 연말까지 주 2회 선생님이 직접 가정으로 방문하는 ‘1:1 영어학습지원’과 외국인 화상영어 등의 심화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위 50명에게는 겨울방학 중 7박 8일간의 영어캠프를 추가 진행해 실질적인 영어학습능력 향상을 지원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청소년들이 미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폭넓게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