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카페, 홈쇼핑서 ‘본 꼬막장’ 20만개 판매 돌파
상태바
본죽&비빔밥 카페, 홈쇼핑서 ‘본 꼬막장’ 20만개 판매 돌파
  • 이효정
  • 승인 2019.08.1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론칭 이후 4차례 현대홈쇼핑 방송 통해 약 20만 개 팔려

 

본죽&비빔밥 카페가 내놓은 '본 꼬막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본죽&비빔밥 카페’는 지난 6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본 꼬막장’을 처음으로 론칭한 이후 약 20만 개를 판매했다고 14일 밝혔다.

본 꼬막장은 남해안 갯벌에서 자란 최상급 ‘새꼬막’을 매콤한 특제 양념장에 무쳐내고, 기존 꼬막장에 주로 사용되는 부추 대신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독특한 향을 자랑하는 여수 ‘돌산갓’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새꼬막의 풍부한 단백질과 철분은 물론 돌산갓의 무기질과 비타민이 더해져 독보적인 풍미에 영양까지 더했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첫 론칭 방송이 완판 기록을 세우며 2주 만에 재판매로 이어졌고, 이후 박미선쇼 등 유명 방송인을 통해 소개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인기에 힘입어 본아이에프는 14일 오후 6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5차 방송을 이어간다. 이번 방송은 4050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MC 설수현의 ‘더 설렘’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제품은 10팩 기본 구성에 특별 프로모션으로 1팩을 추가 제공한다.

임미화 본죽&비빔밥 카페 본부장은 “본 꼬막장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판로 확대는 물론 더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